광주대 학생군사교육단, ROTC 모집 특별 홍보 활동 펼쳐
육군 제31보병사단 군악밴드 공연…군 장비 견학 및 체험 12일엔 육군 특전사 출신 방송인 최영재 초빙 토크콘서트
2024-04-11 조구현 기자
[국방신문=조구현 기자] 광주대학교 학생군사교육단은 육군 제31보병사단과 협업해 2024년도 ROTC 모집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광주대는 지난 8일 교내 엔터파크 일원에서 군악 밴드공연, 군 장비 견학 및 체험 활동을 기획한 데 이어 12일에는 방송인 최영재씨를 초빙해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광주대는 학생들의 참여와 호응도를 높이기 위해 2024학년도 학생자치기구 연합 출범식에 맞춰 군악 밴드공연, 군 장비 견학 및 체험, 모의총 사격 및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김동진 총장은 홍보부스를 방문해 재미있고 흥미로운 체험의 장을 만들어 군에 대한 친숙한 분위기를 조성해 준 학군단 후보생과 제31사단 장병을 격려했다.
오는 12일에는 교내 호심관 소강당에서 육군 특전사 출신 방송인 최영재씨를 초청해 ‘도전하지 않는 것은 부끄러운 것이다’란 주제로 토크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학교 측은 밝혔다.
광주대에 재학 중인 1·2학년 남녀 재학생은 누구나 학군사관후보생(ROTC, 학군장교)에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인터넷 육군학생군사학교 홈페이지나 광주대 백인관 2층 학군단에 방문하여 지원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광주대 백인관 2층 학군단 행정실로 문의하면 된다.